-
양양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솔직 후기음식,식당,카페 2021. 11. 12. 21:27반응형
영광정 메밀국수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영광정 메밀국수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연중무휴
양양 가는길에 막국수 집을 찾다가 영광정 메밀국수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양양 시내에 있지는 않고 조금 외곽에 있는데요,
저는 이날 서울쪽에서 양양으로 들어가는 길이었는데 들리기 적당한 위치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영광정에 도착하면 식당 길을 건너 큰 주차장이 있고, 그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많은 차들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그 차들을 보고 유명한 집에 찾아오긴 했구나.. 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영광정 메밀국수의 메뉴는 단촐합니다.메밀국수, 수육, 감자전, 메밀전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전날 수육을 먹어서 이날은 수육 빼고
메밀국수, 감자전, 메밀전병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바로 음식들이 나오더라고요.
3분? 2분? 거의 1분만에 나온 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가본 식당중에 제일 빨리 나왔어요.
장사가 잘 되다 보니, 아마 모든 메뉴들을 계속 만들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빠르게 나와서 좋은 점도 있는데, 뭔가 주문후 만들어진 음식이 아니라는 점에서는 아쉽더라고요.
실제로는 똑같지만 기분상으로는 덜 신선한 느낌..?영광정 메밀국수에는 물 메밀국수, 비빔 메밀국수가 따로 없습니다.
그릇에 메밀국수 사리와 양념이 담겨 나오는데, 원하는 만큼 동치미 국물을 담아
물 또는 비빔국수로 먹는 스타일입니다.메밀국수는 깔끔하고 달달한 맛입니다.
동치미 국물이 살짝 달달하더라고요.감자전은 감자를 갈아 만든 형태입니다.
저는 감자전보다 메밀전병이 맛있었어요.
안에 약간 김치를 넣어 만든 속이 간도 딱 맞고 맛있습니다.
영광정 메밀국수의 솔직한 느낌은 쏘쏘였습니다.
적당히 맛있고 깔끔했지만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이미 만들어놓은 음식이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 저한테는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제가 가본 막국수 맛집 중 하나인 부여 장원막국수와 비교해보자면 장원막국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들려도 괜찮을 것 같지만
일부러 찾아가면 약간 아쉬울 수도 있는 그런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그래도 여기 유명한 식당인건 진짜 맞는 것 같습니다.
식사하는 동안에 손님이 끊이지 않더라고요.
유명한 식당을 다녀와서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반응형'음식,식당,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도룡동 맛집, 수린 런치 후기 (1) 2021.12.29 울산 갈만한 곳, 복순도가 주막 방문기 (0) 2021.11.29 노은동 맛집, 비유어키친(BeYourKitchen) 후기 (0) 2021.11.12 노은동 감성 카페, 카페 백정화 후기 (0) 2021.10.23 대전 노은동, 대전현충원 맛집 둥지톳밥 최신 후기 (0) 2021.10.22 댓글